Pony.ai Express: NVIDIA DRIVE Or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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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ny.ai Express: NVIDIA DRIVE Orin

Pony.ai Express: NVIDIA DRIVE Orin으로 구동되는 새로운 자율 운송 협업

Pony.ai Express
Pony.ai Express

중국 최대 중장비 제조업체인 Pony.ai가 자율주행 회사인 Pony.ai와 협력하여 특수 제작된 레벨 4 트럭에서 올해 생산을 시작합니다.

 

전설적인 포니 익스프레스(Pony Express) 배송 서비스가 첫 번째 경로를 완성한 지 160년이 지난 지금, 차세대 "포니(Pony)" 문양이 새겨진 차량이 AI 기반의 장거리 배송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기업인 Pony.ai는 중국 최대 중장비 제조업체인 SANY Heavy Truck(SANY)과 협력하여 레벨 4 자율주행 트럭을 공동 개발한다고 오늘 발표했습니다.

 

차량은 NVIDIA DRIVE Orin 을 기반으로 하는 Pony.ai 자율주행 컨트롤러(ADC)에서 실행됩니다 . 합작 회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체 파워트레인의 점유율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새로운 에너지 및 내연 기관 차량의 혼합 차량을 생산할 계획입니다. 장거리 트럭은 세계 경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Guidehouse Consultancy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기업은 2021년에 총 2,570억 개의 패키지를 배송했으며, 이 수치는 4년 내에 거의 두 배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트럭 운송 시장은 상당합니다. 중국 자동차제조업협회(China Association of Automobile Manufacturers)에 따르면 2021년에만 중국의 대형 트럭 판매량이 130만 대를 넘어섰습니다.

 

동시에, 지속적인 인력 부족은 장거리 트럭 운송의 총 비용의 25-30%를 차지하는 운전자와 함께 업계에 압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병목 현상을 완화하기 위해 자율 트럭으로 눈을 돌리기 시작했습니다. Guidehouse는 2032년까지 매년 120만 대 이상의 자동 트럭과 버스가 전 세계에 배치될 것이며 이 중 절반 이상이 중국에서 운영될 것으로 추정합니다.

 

Pony.ai와 SANY는 자동화 솔루션을 더 빨리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부터 소규모 배송을 시작하고 2024년에 대량 생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몇 년 내에 이 벤처는 연간 약 10,000대의 트럭 생산에 도달할 것입니다.

 

마력에서 AI 파워로

새로운 합작 회사는 고성능, 자동차 등급 NVIDIA DRIVE Orin 시스템 온 칩에 이러한 자율 트럭을 구축함으로써 단기 배치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지난 6월 Pony.ai는 안전한 자율주행에 필요한 저지연 및 실시간 심층신경망(DNN) 성능을 위해 설계된 최신 ADC를 공개했다 .

 

AV 플랫폼은 단일 및 이중 DRIVE Orin 구성을 모두 포함하여 각각 254조 및 ​​508조 TOPS(초당 작업 수)를 달성합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컴퓨팅 플랫폼인 DRIVE Orin은 많은 수의 애플리케이션과 DNN을 동시에 처리하는 동시에 체계적인 안전 표준을 달성하여 안전하고 고도의 지능형 운전을 보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DRIVE Orin을 통해 Pony.ai와 SANY의 자율주행 트럭은 24시간 운영되는 장거리 운송 수요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보다 지능적인 제공을 위한 협력

협업은 단기간에 자율주행 차량을 배포하는 핵심 동인입니다. Pony.ai는 SANY와 협력하는 것 외에도 최근 지능형 물류 네트워크를 개발하기 위해 중국 최대 물류 회사 중 하나인 물류 플랫폼 제공업체인 Sinotrans 와 합작 투자를 설립했습니다.

 

스마트 차량 관리를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과 결합함으로써 이 합작 투자는 운송에 혁명을 일으키고 업계의 미래 개발을 위한 강력한 표준과 프레임워크를 만들 태세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리고 NVIDIA DRIVE Orin을 핵심으로 하는 이 차량들은 장거리를 위한 마력을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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