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유틸리티 차량: NIO ES7, NVIDIA DR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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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 유틸리티 차량: NIO ES7, NVIDIA DRIVE

스마트 유틸리티 차량: NIO ES7, NVIDIA DRIVE Orin으로 구동되는 지능적이고 다재다능한 EV로 카테고리 재정의

NIO ES7
NIO ES7

새로운 SUV는 인간 중심의 다양한 자율 주행 모드를 통해 모든 사람을 위한 것입니다.

 

2021년 전 세계 자동차 판매의 거의 절반을 차지하는 SUV는 다재다능함을 감안할 때 인기가 높아졌습니다. 이제 NIO는 볼륨을 더욱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주, 전기 자동차 회사는 지능형 자동차 시대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ES7 SUV를 공개했습니다. 스포티하면서도 우아한 차체에는 NVIDIA DRIVE Orin 기반 Adam 자율 주행 슈퍼컴퓨터 를 비롯한 다양한 첨단 기술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SUV는 1990년대 후반에 사람과 화물을 실어 나르는 유용한 지게차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파워트레인과 디자인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카테고리가 번성했으며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을 대부분 SUV와 트럭으로 전환했습니다.

 

NIO는 ES7을 통해 SUV 카테고리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여 모든 운전자를 만족시키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능형 EV는 고속도로, 도시 지역, 주차 및 배터리 교체를 점차적으로 커버할 자율 기능 외에도 10가지 주행 모드를 제공합니다.또한 낮은 전력 소비와 몰입형 오디오 및 조명으로 편안한 실내 온도를 유지하는 캠핑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틸리티와 기술의 만남

ES7 내부의 기술은 ES7을 카테고리 전환 차량으로 만드는 핵심입니다. SUV는 차량 주변에 배치된 33개의 고성능 라이더, 레이더, 카메라 및 초음파를 결합한 NIO의 감시탑 센서 디자인을 통합한 최초의 차량입니다. 이러한 센서의 데이터는 강력한 서라운드 인식을 위해 중앙화된 Adam 슈퍼컴퓨터에 의해 융합 및 처리됩니다.

 

4개의 DRIVE Orin SoC(Systems-on-a-Chip)가 제공하는 초당 1,000조 이상의 연산(TOPS) 성능을 통해 Adam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충분한 여유 공간으로 인식 외에도 다양한 지능형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공중에.Adam은 여러 SoC를 사용하여 안전한 자율 운영에 필요한 중복성과 다양성을 통합합니다.

 

처음 두 개의 SoC는 차량의 센서 세트에서 매초 생성되는 8GB의 데이터를 처리합니다. 세 번째 Orin은 어떤 상황에서도 시스템이 안전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백업 역할을 합니다. 네 번째는 현지 교육을 가능하게 하여 차량 학습을 통해 차량을 개선하고 개별 사용자 선호도에 따라 운전 경험을 개인화합니다. 고성능 컴퓨팅을 중심에 둔 ES7은 SUV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 등을 제공합니다.

 

늘어나는 라인업

ES7 은 DRIVE Orin 기반 Adam 슈퍼컴퓨터를 기반으로 제작된 세 번째 NIO 차량으로 ET7 및 ET5 에 합류하여 보다 지능적인 운전 경험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이 더욱 넓어졌습니다. NIO는 가장 진보된 AI 플랫폼 중 하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2025년까지 24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ES7 SUV의 사전 주문은 현재 NIO 앱에서 진행 중이며 배송은 8월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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