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DU Auto, NVIDIA DRIVE Orin으로 구동되는 Robo-O1 개념 차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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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IDU Auto, NVIDIA DRIVE Orin 지능형 Robo-01

획기적인 미리보기: JIDU Auto, NVIDIA DRIVE Orin으로 구동되는 지능형 Robo-01 개념 차량 출시

Robo-01
Robo-01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 JIDU는 미래 차량을 위한 대화형 AI 운전 경험을 구상합니다.

 

지두오토는 지능형 전기자동차의 찬란한 미래를 봅니다. 기술 타이탄 Baidu의 지원을 받는 EV 스타트업은 지난주 가상 ROBODAY 이벤트에서 Robo-01 컨셉트 차량을 공개했습니다. 로봇에서 영감을 받은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은 고성능 NVIDIA DRIVE Orin 컴퓨팅 플랫폼으로 구동되는 최첨단 AI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날렵한 소형 SUV로 지두의 차기 라인업을 엿볼 수 있습니다. 레벨 4 자율 주행 이 가능 하며 고속도로 속도로 안전하게 작동하며 복잡한 도시 도로에서 무인 발렛 주차를 수행합니다. Robo-01은 또한 자율 주행 모드에서 대시보드 아래로 접히는 접이식 요크 스티어링 휠과 후드에서 펼치고 접히는 라이더 센서를 포함하여 수많은 디자인 혁신을 선보입니다.

 

인식 및 음성 인식을 사용하여 승객과 차량의 객실 내 AI 간의 인간과 유사한 상호 작용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두는 올해 말 로보카의 한정 생산 버전을 출시할 예정이다.

 

지속적인 혁신

Robo-01 개념을 정의하는 특징은 차량의 수명 동안 새로운 지능형 기능을 추가하여 개선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는 무선으로 제공되므로 고성능 AI 컴퓨팅을 기반으로 구축된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 아키텍처가 필요합니다. Robo-01은 중앙 집중식 컴퓨터 시스템의 코어에 2개의 NVIDIA DRIVE Orin SoC(Systems-on-a-Chip )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자율 주행 및 AI 기능을 위한 충분한 컴퓨팅을 제공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합니다.

 

DRIVE Orin은 고도로 발전된 자율주행 차량 프로세서입니다. 이 칩 상의 슈퍼컴퓨터는 ISO 26262 ASIL-1과 같은 체계적인 안전 표준을 충족하면서 자율주행 차량과 로봇에서 동시에 실행되는 수많은 애플리케이션과 심층 신경망을 처리하기 위해 초당 최대 254조 연산(TOPS)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디. JIDU 차량의 중심에 있는 2개의 DRIVE Orin SoC는 500TOPS 이상의 성능을 제공하여 자율 주행 및 실내 AI 기능에 필요한 중복성과 다양성을 달성합니다.

 

매장에서 더욱 더

JIDU는 Robo-01의 생산 버전에 대해 2023년부터 주문을 받기 시작하여 2024년에 인도될 예정입니다. 자동차 회사는 11월에 열리는 올해의 광저우 모터쇼에서 두 번째 생산 모델의 디자인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지능형 기능과 더 많은 것을 추가할 수 있는 공간이 가득한 Robo-01은 중앙 집중식 소프트웨어 정의 AI 아키텍처를 통해 미래 전기 자동차가 달성할 수 있는 놀라운 가능성을 보여줍니다.

 

NVIDIA DRIVE Orin SoC(Systems-on-a-Chip )

NVIDIA DRIVE AGX Orin
NVIDIA DRIVE AGX Orin

NVIDIA는 오늘 자율주행 차량 및 로봇을 위한 고도로 발전된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인 NVIDIA DRIVE AGX Orin™을 출시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170억 개의 트랜지스터로 구성된 Orin이라는 새로운 SoC(System-on-a-Chip)로 구동되며 4년간의 R&D 투자 결과입니다.

 

Orin SoC는 NVIDIA의 차세대 GPU 아키텍처와 Arm Hercules CPU 코어, 새로운 딥 러닝 및 컴퓨터 비전 가속기를 통합하여 총 초당 200조 작업을 제공합니다. 이는 NVIDIA의 이전 세대 Xavier SoC 성능의 거의 7배입니다. Orin은 ISO 26262 ASIL-D와 같은 체계적인 안전 표준을 달성하면서 자율주행 차량과 로봇에서 동시에 실행되는 수많은 애플리케이션과 심층 신경망을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소프트웨어 정의 플랫폼으로 구축된 DRIVE AGX Orin은 레벨 2에서 완전 자율주행 레벨 5 차량으로 확장되는 아키텍처 호환 플랫폼을 지원하도록 개발되어 OEM이 대규모의 복잡한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Orin과 Xavier는 모두 개방형 CUDA 및 TensorRT API 및 라이브러리를 통해 프로그래밍할 수 있으므로 개발자는 여러 제품 세대에 걸쳐 투자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NVIDIA의 창립자이자 CEO인 Jensen Huang은 “안전한 자율주행 차량을 만드는 것은 아마도 사회의 가장 큰 컴퓨팅 과제일 것입니다. "자율주행 차량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투자 금액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으며 작업의 복잡성으로 인해 Orin과 같은 확장 가능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소프트웨어 정의 AI 플랫폼이 필요합니다."

 

Sam Abuelsamid는 “NVIDIA는 혁신적인 엔드-투-엔드 플랫폼 및 도구와 함께 운송 산업에 대한 장기적인 노력을 통해 방대한 생태계를 구축했습니다. AV 작업을 하는 거의 모든 회사는 컴퓨팅 스택에서 NVIDIA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Navigant Research의 수석 연구 분석가. “Orin은 이 계속해서 개선되는 기술 이야기의 다음 장을 여는 데 도움이 될 중요한 발전으로 보입니다.” NVIDIA DRIVE AGX Orin 제품군에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2022년 생산 일정을 목표로 단일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구성이 포함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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